1. 포스팅AD+스폰서드AD 동시 진행
유형 | 제작 가이드 | |
---|---|---|
공통 | 1.소재전달 | - 소재는 게재요청서로 전달 필수 - 영업일 기준 D-3일까지 전달 되어야 함 |
2.텍스트가이드 | - 기본 문구: 125자 이내 추천 - 최대 해시태그 수: 30개 - 텍스트 시작전 #광고 해시태그 필수 삽입(제외 불가능) - 본문에 랜딩 URL 삽입 불가(표기도 불가) - 완성된 텍스트를 전달하면 매체 톤앤매너에 맞게 워싱하여 컨펌 진행 |
|
3.클릭 링크 적용 | - 행동유도 버튼 통해서 클릭 링크 적용 가능 - 광고 소재가 슬라이드형이라면 링크 삽입 필수 - 인스타그램의 특정 게시물로 랜딩 설정 불가(인스타그램 프로필로 설정은 가능) |
|
4.타겟팅 | - 인스타그램에서 제공하는 모든 타겟팅 적용 가능 - 18세 미만 미성년자엔 상세 관심사 타겟 설정 불가 |
|
단일 이미지형 (이미지 한장 업로드) |
1. 사이즈 | - 정사각형 : 최소 해상도(600x500픽셀), 최대 해상도(1936x1936픽셀) - 가로형 : 최소 해상도(600x315픽셀), 최대 해상도(1936x1936픽셀) - 세로형 : 최소 해상도(600x750픽셀), 최대 해상도(1936x1936픽셀) *권장 사이즈 : 1080x1080, 1080x608, 1080x1350픽셀 |
2. 용량 | 최대 30MB | |
3. 제작 방식 | JPG, PNG / 색상모드 RGB | |
단일 동영상형 (영상 1개 업로드) |
1. 사이즈 | 1.91:1~9:16 (최소 너비 600픽셀) |
2. 용량 | 최대 250MB | |
3. 플레이타임 | 3초~1분 *스폰서드AD를 다크포스트로 진행할 경우 최대 60분까지 가능 |
|
4. 제작 방식 | MP4, MOV 또는 GIF (다른 파일 형식도 지원되만, MP4, MOV 권장) | |
슬라이드형 (이미지+영상 여러장 업로드) |
1. 사이즈 | 1:1 (최소 너비 600픽셀) *모든 소재 비율 1:1이 아닐시 광고 진행 불가 |
2. 용량 | 이미지 최대 30MB / 동영상 최대 250MB | |
3. 최대개수 | 10 개 | |
4. 플레이타임 | 1분 이내(15초 추천) | |
5. 제작 방식 | JPG, PNG, MP4, MOV / 색상모드 RGB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