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포스팅AD+스폰서드AD 동시 진행

유형 제작 가이드
공통 1.소재전달 - 소재는 게재요청서로 전달 필수
- 영업일 기준 D-3일까지 전달 되어야 함
2.텍스트가이드 - 기본 문구: 125자 이내 추천
- 최대 해시태그 수: 30개
- 텍스트 시작전 #광고 해시태그 필수 삽입(제외 불가능)
- 본문에 랜딩 URL 삽입 불가(표기도 불가)
- 완성된 텍스트를 전달하면 매체 톤앤매너에 맞게 워싱하여 컨펌 진행
3.클릭 링크 적용 - 행동유도 버튼 통해서 클릭 링크 적용 가능
- 광고 소재가 슬라이드형이라면 링크 삽입 필수
- 인스타그램의 특정 게시물로 랜딩 설정 불가(인스타그램 프로필로 설정은 가능)
4.타겟팅 - 인스타그램에서 제공하는 모든 타겟팅 적용 가능
- 18세 미만 미성년자엔 상세 관심사 타겟 설정 불가
단일 이미지형
(이미지 한장 업로드)
1. 사이즈 - 정사각형 : 최소 해상도(600x500픽셀), 최대 해상도(1936x1936픽셀)
- 가로형 : 최소 해상도(600x315픽셀), 최대 해상도(1936x1936픽셀)
- 세로형 : 최소 해상도(600x750픽셀), 최대 해상도(1936x1936픽셀)
*권장 사이즈 : 1080x1080, 1080x608, 1080x1350픽셀
2. 용량 최대 30MB
3. 제작 방식 JPG, PNG / 색상모드 RGB
단일 동영상형
(영상 1개 업로드)
1. 사이즈 1.91:1~4:5 (최소 너비 600픽셀)
2. 용량 최대 250MB
3. 플레이타임 3초~1분
*스폰서드AD를 다크포스트로 진행할 경우 최대 60분까지 가능
4. 제작 방식 MP4, MOV 또는 GIF (다른 파일 형식도 지원되만, MP4, MOV 권장)
슬라이드형
(이미지+영상 여러장 업로드)
1. 사이즈 1:1 (최소 너비 600픽셀)
*모든 소재 비율 1:1이 아닐시 광고 진행 불가
2. 용량 이미지 최대 30MB / 동영상 최대 250MB
3. 최대개수 10 개
4. 플레이타임 1분 이내(15초 추천)
5. 제작 방식 JPG, PNG, MP4, MOV / 색상모드 RGB

2. 포스팅AD 단독진행

유형 제작 가이드
공통 1.소재전달 - 소재는 게재요청서로 전달 필수
- 영업일 기준 D-3일까지 전달 되어야 함
2.클릭 링크 적용 - 행동유도 버튼 통해서 클릭 링크 적용 가능
- 인스타그램의 특정 게시물로 랜딩 설정 불가(인스타그램 프로필로 설정은 가능)
단일 이미지형
(이미지 한장 업로드)
1. 사이즈 - 정사각형 : 최소 해상도(600x500픽셀), 최대 해상도(1936x1936픽셀)
- 가로형 : 최소 해상도(600x315픽셀), 최대 해상도(1936x1936픽셀)
- 세로형 : 최소 해상도(600x750픽셀), 최대 해상도(1936x1936픽셀)
*권장 사이즈 : 1080x1080, 1080x608, 1080x1350픽셀
2. 용량 최대 30MB
3. 제작 방식 JPG, PNG / 색상모드 RGB
단일 동영상형
(영상 1개 업로드)
1. 사이즈 1.91:1~4:5 (최소 너비 600픽셀)
2. 용량 최대 250MB
3. 플레이타임 3초~60분
*스폰서드AD 진행을 고려할 시 1분 이내로 제작
*스폰서드AD를 다크포스트로 진행할 경우 최대 60분까지 가능
4. 제작 방식 MP4, MOV 또는 GIF (다른 파일 형식도 지원되만, MP4, MOV 권장)
슬라이드형
(이미지 or 영상 여러장 업로드)
1. 사이즈 1.91:1~4:5 (최소 너비 600픽셀)
*모든 소재가 동일 비율이어야 함
*스폰서드AD 진행을 고려할 시 모든 소재의 비율은 1:1이 되어야 함
2. 용량 이미지 최대 30MB / 동영상 최대 250MB
3. 최대개수 10 개
4. 플레이타임 1분 이내(15초 추천)
5. 제작 방식 JPG, PNG, MP4, MOV / 색상모드 RGB